X

광고

NFT매니아, 위드라이즈와 개최한 신진 작가 공모전 결과 발표

가 -가 +

강승환 기자
기사입력 2021-06-15 [10:19]

▲ 대상 수상작 이예린 'Mojito'  

 

5월 초 NFT매니아(NFTMANIA)와 위드라이즈가 함께 진행한 신진작가 공모전이 지난 11일 종료되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100여개의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최종적으로 선정된 10인의 작가와 작품들이 NFT매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었다. 

 

이번 NFT 아티스트 공모전은 디지털 미술시장 진입을 꿈꾸는 감각적인 작가들을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하였고,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작가들의 작품은 NFT화하여 경매 형식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작가들에게는 새로운 방식의 아트마켓에 진입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 수상작은 이예린 작가의  'Mojito'라는 작품이며, 부상으로 1BTC를 받게 된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박한성 작가는  'Living_Cat'이라는 제목의 작품으로 2ETH를 부상으로, 우수상에는 정성진 작가의 ‘간가려진 시선을 위한 공’이라는 작품과 조주원 작가의 'stepstone n85'라는 작품이 선정되어 각각 1ETH를 부상으로 받게 되었다. 그밖에 입상한 6명의 작가들에게도 10,000RUSH가 제공된다. 

 

러쉬재단의 NFT 오픈마켓플레이스 NFT매니아(NFTMANIA)는 위드라이즈와 미술품 NFT 경매 사업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하는 크립토 아트 사업 이외에도, 스페셜포스 FPS 게임 NFT, 크립토 KPOP 'RUSH'를 출시한 리아와 10명의 아티스트와 음원 NFT제작 계약 완료, 세계최초 개인인공위성 발사 송호준 작가와 협업을 통해 진행하는 스타 NFT 등 다양한 컨텐츠와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발전시켜 나가는 중이다. 

강승환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제호:코인리더스 ㅣ 등록번호 : 서울 아,01722 ㅣ 등록일 : 2011.08.01
발행/편집인 : 박병화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49길 5, 4층 | desk@coinreaders.com
Copyright ⓒ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