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오피니언 플랫폼 코딩월드뉴스, 4기 에디터 모집..."내가 만드는 게임·모바일·IT·테크 콘텐츠"

가 -가 +

이진영 기자
기사입력 2021-03-23 [11:29]

 

국내 최초 디지털 오피니언 플랫폼 코딩월드뉴스가 4기 에디터 모집을 시작한다. 

 

코딩월드뉴스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코딩과 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응용 기술 및 기술 발전 동향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그동안 코딩월드뉴스는 코딩 및 IT, 테크 관련 기사 및 오디오 클립 콘텐츠를 제작해왔으며 최근에는 3기 에디터 활동까지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번 4기에서는 코딩과 IT, 테크 분야 관련 뉴스 콘텐츠를 제작할 '일반 에디터'와 함께 ‘게임·모바일 에디터’도 새로 모집한다는 점이 눈에 띈다.

 

'게임·모바일 에디터'는 게임과 모바일 분야의 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많은 구독자가 게임, 모바일 제품 관련 정보에 큰 관심을 두고 있는 점을 고려해 이번에 게임·모바일 에디터도 추가로 모집하게 되었다.  

 

콘텐츠 제작 방식은 일반 기사 형태부터 카드 뉴스, 영상 뉴스 등 제약없이 에디터가 선호하는 방식으로 제작할 수 있다.

 

코딩월드뉴스 에디터가 제작한 콘텐츠는 코딩월드뉴스 공식 웹사이트와 SNS 채널에 공유된다. 또, 주 1회 구독자에게 발송되는 뉴스레터로도 공유될 예정이다.

 

코딩월드뉴스 에디터 활동은 새로운 대외 활동에 이익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자신이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창작자로써 역량을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도 제작한 콘텐츠를 많은 사람과 공유한다는 점에서 콘텐츠 제작의 보람을 느낄 수 있어, 평소 콘텐츠 제작에 관심을 두고 있던 이라면 도전해 볼 만 하다. 

 

코딩월드뉴스 에디터는 나이, 성별, 거주 지역 무관, 코딩 및 IT, 테크, 게임, 모바일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에디터로 선정돼 일정 조건을 충족한 뒤 코딩월드뉴스 에디터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코딩월드뉴스 에디터 4기 모집 기간은 3월 24일부터 4월 18일까지이다. 모집 공고에 안내된 이메일로 자기소개서와 관심 분야를 자유 양식으로 제출해 지원할 수 있다.

 

이진영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Warning: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in /home/inswave/ins_mobile/data/ins_skin/q/news_view_m_coinreaders_com.php on line 257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제호:코인리더스 ㅣ 등록번호 : 서울 아,01722 ㅣ 등록일 : 2011.08.01
발행/편집인 : 박병화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범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64 서교제일빌딩 8층 | desk@coinreaders.com
Copyright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