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쉬어가기 장세...애널리스트 "ETH 6월말까지 300달러 돌파 가능"

가 -가 +

박병화
기사입력 2020-06-03 [16:59]

최근 며칠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던 이더리움(Ethereum, ETH)이 단기 하락 흐름을 보이며 240달러 선을 하회하고 있다. 

 

3일(한국시간) 오후 5시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글로벌 이더리움(ETH) 시세는 24시간 전 대비 4.20% 하락한 약 237달러를 기록 중이다. 시가총액은 약 264억 달러 수준이다.

 

이날 유명 크립토 트레이더 갤럭시(Galaxy)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가격 조정 이후 이더리움은 200달러대 초반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지만 6월 말까지 300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출처: 갤럭시 트위터(@galaxyBTC)  © 코인리더스


앞서 트위터의 인기 암호화폐 애널리스트인 닉 파텔(Nik Patel)도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이더리움이 250달러 이상을 확실히 돌파하면 새로운 연중 최고치(290달러 선)까지 상승세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유투데이에 따르면 유명 매크로 투자자이자 리얼비전(Real Vision) 창업자 라울 팔(Raoul Pal)은 "암호화폐 랠리가 또 다시 펼쳐질 경우 이더리움이 비트코인(Bitcoin, BTC)을 앞지를 수 있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박병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