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상금

검색

[암호화폐거래소 소식] 코봇랩스, 빗썸 회원 대상 ‘코봇 오토 트레이더’ 출시 外

가 -가 +

김진범
기사입력 2019-11-13

 

코봇랩스, 빗썸 회원 대상 ‘코봇 오토 트레이더’ 출시

 

암호화폐 자동거래 기업 코봇랩스(대표 왕건일)가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회원을 대상으로 자동거래 서비스 ‘코봇 오토 트레이더’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봇 오토 트레이더는 암호화폐 시세에 직 간접적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분석은 물론 개인의 매매 성향을 직접 설정하여 24시간 365일 자동으로 매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빗썸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은 API를 연동하면 사용할 수 있어 쉽고 간편하다. 특히, 코봇 오토 트레이더엔 5년 넘게 실전 배치된 비차익거래 알고리즘을 탑재 하였으며, 머신러닝 기술도 적용되어 있어 견고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보인다. 코봇은 이벤트 기간동안 봇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추후 공지를 통해 유료로 전환할 계획이다.

 



비트파이넥스 CTO "금 기반 테더 출시 계획...골드바에 연결할 것"

 

12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더블록에 따르면, 파올로 아르도이노(Paolo Ardoino) 비트파이넥스(Bitfinex) CTO가 최근 인터뷰에서 "금 기반 스테이블코인 테더(Tether, USDT)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각 코인은 특정 골드바에 직접 연결될 전망이다. 하지만 비트파이넥스 측은 금 기반 스테이블코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언급하지 않고 있다. 앞서지난 8월, 중국 유명 크립토 VC 디그룹 창업주이자 비트파이넥스의 주주로 알려진 자오둥(赵东)은 테더가 금, 원유, 고무 등 상품 기반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검토 중이라고 전한 바 있다.

 

후오비 코리아, 사용자 편의성 향상된 앱 2.7 업데이트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인 ‘모바일 앱 2.7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로 공개된 모바일 앱 2.7 버전은 사용자 중심 편의성을 중점으로 개선되었다. 우선 각 사용자별 출금 가능 시간이 표기된다. 후오비 코리아에 입금한 사용자는 몇 시간 후부터 출금이 가능한지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암호화폐 검색 결과의 노출 우선순위가 변경됐다. 각 페어 마켓의 이름과 동일한 이름의 암호화폐 검색 시 마켓명보다 암호화폐 이름이 먼저 보이도록 개선됐다. 마켓 이름 보다는 암호화폐 검색 빈도가 높은 투자자들의 검색 패턴을 고려한 결과다. 이 밖에도 암호화폐 이름이 노출되는 일부 영역에 암호화폐의 한글명이 표기되며 기타 버그들도 대폭 개선됐다. 

 



 

김진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텔레그램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