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검색

올인원 멀티플 암호화폐 지갑 하이퍼 페이(HyperPay), 韓 시장 공략 나서

가 -가 +

김진범
기사입력 2019-08-20


▲ 하이퍼페이(HyperPay) 제공     © 코인리더스



온체인과 오프체인이 결합된 전자지갑 ‘하이퍼페이(HyperPay)’가 한국어를 지원하면서,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하이퍼페이는 2018년 2월 런칭 후로, 현재까지 BTC, ETH 등 주요 메인스트림 포함 40개의 메인넷과 140여개의 토큰을 지원함으로써, 암호화폐 시장에서 사용자로 하여금 다양한 토큰을 접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한층 더 넓어졌다.
 
안전한 ‘온체인(ON-Chain)’ 과 간편한‘오프체인(Off-Chain)’의 결합

암호화폐 이용자들의 화두인 보안과 수익을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온체인(On-Chain)과 오프체인(Off-Chain)을 분리했다. 온체인(On-Chain)에는 BTC, ETH, EOS, HC, USDT, LTC , ONT 그리고 최근 페이스북의 리브라(Libra) 테스트넷까지 추가되어 총 8개의 토큰을 지원하며, 프라이빗키로 개인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폰용 콜드월렛이다. 
 
오프체인(Off-Chain)에는 다양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상품들이 있는데, 대표적인 상품은 바로 PoS(Proof of Stake·지분증명) 채굴, 락업, 비트언(Bitearn) 상품이다. PoS 채굴에는 현재 HC, QTUM, DASH, DCR, SERO, NULS, VSYS ,ATOM 까지 8개의 토큰을 지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연이율 대비 10~20%대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락업(Lock-up) 과 비트언(Bitearn) 또한 단기, 장기적으로 투자하여, 연이율대비 5%에서 최대 15%까지 선택할 수 있어, 자신이 원하는 투자계획에 따라 간편하게 수익을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CoinW 거래소의 공식 지갑으로써 다양한 중국 프로젝트 등을 접할 수 있으며, P2P 대출 기능, 시세 확인, 페어 트레이딩 등 그 간 암호화폐 지갑에서는 경험해지 못했던 다양한 기능을 하이퍼페이 App에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에게 신뢰와 확실한 질의응답을 제공하고자 하이퍼페이는 곧 밋업(Meetup)을 개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하이퍼페이’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김진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IEO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