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검색

[11일 암호화폐거래소 소식] 바이낸스 싱가포르, 법정화폐 마켓 오픈·업비트 앱에 다크모드 지원 外

가 -가 +

김진범
기사입력 2019-07-11

 

바이낸스 싱가포르, 법정화폐 마켓 오픈…BTC·ETH·BNB 지원

 

10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바이낸스 싱가포르는 싱가포르 달러(SGB)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바이낸스코인(BNB) 등 암호화폐 3종을 지원한다. 바이낸스는 지난 4월 싱가포르 플랫폼을 소프트 론칭한 이후, 매주 이용자가 평균 20%씩 증가했다고 밝혔다. 바이낸스 CEO 자오창펑(Changpeng Zhao, CZ)은 "바이낸스 싱가포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전략 협력업체인 벤처캐피털 '버텍스 벤처스(Vertex Ventures)'를 언급했다. 버텍스 벤처스는 싱가포르 국영 투자사 테마섹의 벤처 투자 자회사로 지난 10월 바이낸스의 싱가포르 진출을 목적으로 전략 투자했다. 투자금액은 공개되지 않았다.

 



업비트, 모바일 앱에 ‘다크모드’ 지원

 

글로벌 표준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업비트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에 ‘다크모드’를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다크모드란 어두운 환경에서도 눈에 부담 없이 화면을 볼 수 있도록 기존 흰색 바탕의 인터페이스가 어두운 색으로 반전되는 시각 모드이다. 해당 기능은 오늘(11일)부터 안드로이드 (버전 5.0 이상) 플랫폼에서 우선 지원되며, iOS 앱에는 이르면 7월 말부터 지원 될 예정이다.

 



디지파이넥스코리아, 12일 14시 정식 오픈

 

암호화폐거래소 디지파이넥스코리아(DigiFinex Korea, 대표 김진철)가 12일 오후 2시 정식 오픈한다. 디지파이넥스코리아는 코인마켓캡 조정거래량 기준 전 세계 1~5위를 기록하고 있는 싱가포르 법인 디지파이넥스(DigiFinex)의 한국지사로, 본사 디지파이넥스의 200만 명이 넘는 글로벌 회원들도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 로그인이 가능하며 본사와 오더북, 거래량 등을 연동시켜 거래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암호화폐 정보채널인 국내 최대 텔레그램 채널 ‘새우잡이어선’과 협무협약을 체결, 더 많은 유저들이 디지파이넥스코리아의 상장공지, 지갑감지 등 거래소에서 발생하는 모든 이슈와 소식들에 대해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젝트 상장 플랫폼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 발표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자체 프로젝트 상장 플랫폼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Huobi Korea FOCUS)’를 구축한다고 11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는 양질의 프로젝트를 발굴해 대중에게 알리고 프로젝트의 기술력, 현황, 안전성 등을 공유하는 인큐베이션 플랫폼이다. 상장 과정은 우선 유망한 프로젝트를 발굴해 이를 선별하고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하는 방식으로 시작된다. 이후 별도의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 웹사이트에서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상장 전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러한 과정을 거친 후 최종적으로 상장이 완료된다. 

 



김진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IEO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