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팅하세요

검색

STP 네트워크, '비트렉스 인터내셔널·업비트' 비트코인 마켓 동시 상장

가 -가 +

김진범
기사입력 2019-06-12

 

디지털 자산화 프로토콜 STP 네트워크가 비트렉스 인터내셔널(Bittrex International)에서 진행된 IEO(암호화폐거래소 공개)를 통해 자금 모집에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  

 



STP 네트워크는 디지털 자산화 프로토콜로 컴플라이언스 검증 기구(Compliance Validator)를 통해 간편하게 규제를 준수하고 디지털 자산을 발행하여 누구나 쉽게 접근하도록 만드는 프로젝트다.

 

STP 네트워크의 IEO는 지난 11일 오후 11시 비트렉스 인터내셔널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홈페이지 상의 공식 시간으로 약 8초 만에 종료되었다. 총 7천 5백만 개의 STPT 토큰을 판매하여 750,000달러의 자금 모집에 성공했으며 오늘 오전 9시 비트렉스 인터내셔널과 업비트 BTC(비트코인) 마켓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다.

 

STP 네트워크는 글로벌 블록체인 컨설팅 기업인 블록72(Block72)가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블록72는 헤데라 해시그래프, 알고랜드, 비트파이넥스, 비트맥스, 아르고, 온톨로지, 질리카, 베이직 어텐션 토큰 등 업계의 유망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및 거래소의 컨설팅 및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블록72는 새로운 프로젝트로 STP 네트워크를 발표하고 디지털 자산 투자 은행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STP 네트워크의 CEO이자 블록72의 파트너인 마이크 첸(Mike Chen)은 “비트렉스 인터내셔널에서 성공적으로 IEO를 마감하게 되어 기쁘다”며 “비트렉스 인터내셔널과 업비트 BTC 마켓에 상장된 STP 네트워크에 앞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김진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IEO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