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검색

와이스 레이팅스 "카르다노(ADA), 최고 프로젝트이며 가장 저렴해"…엇갈린 반응

가 -가 +

김진범
기사입력 2019-05-21

 



블록체인 프로젝트 평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와이스 레이팅스(Weiss ratings)가 20일(현지시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카르다노(Cardano, ADA)는 최고의 프로젝트이자, 현재 가장 저렴한 암호화폐다"라고 평가했다.

 

▲ 와이스 레이팅스 트위터 갈무리     © 코인리더스



이에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투데이가제트(Today's Gazette)는 "분산형 블록체인 플랫폼인 카르다노는 가장 인기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중 하나이며, 고유 토큰인 에이다(ADA)는 현재 시가총액 기준 10위에 랭크돼 있고, 다양한 거래소와 비지니스에서 널리 채택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카르다노는 업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인물 중 한 명인 찰스 호스킨슨(Charles Hoskinson) 창업자와 함께 밝은 미래를 가진 프로젝트 중 하나로 여겨진다"면서 "현재 카르다노 솔루션을 활용하는 다수의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인도, 몽골 등 개발도상국에 집중하며 카르다노 에이다 채택을 높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와이스 레이팅스의 카르다노 평가가 알려지면서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는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부 사람들은 카르다노가 블록체인 기술의 기술적 측면에 관심을 기울이면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인정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셸리(Shelley) 업데이트와 에이다 코인 가격 등이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에이다(ADA)는 이날 오전 10시 10분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0.70% 오른 0.084800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김진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IEO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