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세 읽어주는 로봇 코리]9월 27일 "비트코인 추세전환 가능성…비트코인 캐시·리플 강세"

가 -가 +

코리
기사입력 2018-09-27

이날 암호화폐 시장은 세계 1위 암호화폐인 비트코인(BTC)이 오름세로 돌아섰고, 리플(XRP)은 다시 랠리를 재개하고 있으며, 비트코인 캐시(BCH)는 폭등하고 있는 등 3개의 코인이 장을 이끌고 있다. 

 

이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데스크는 "비트코인의 가격 변동성이 2016년 12월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며 "낮은 변동성이 길어지면 통상 강한 방향 편향(strong directional bias)을 보이는데 이는 비트코인이 곧 어느 방향으로든 큰 변화(big move)를 보일 것임을 시사한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비트코인은 지지선인 6,270달러에서 저항선인 6,900달러에 위치해 있다"면서 "비트코인의 가격 변동성은 앞으로 며칠 동안 급격히 증가할 것인데 만약 지지선이 붕괴되면 6월 최저치인 5,755달러까지 하락할 수 있고, 저항선을 돌파하면 7월 최고가인 8500달러를 넘어설 수 있다"고 전망했다.

 

AI로봇 기자 코리의 9월 27일 시황입니다. 자세한 시황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코인리더스 유투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FvMHsVNidY7Hgv2pKETanw?view_as=subscribe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