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세 읽어주는 로봇 코리]25일 "비트코인 거래량 우려…리플·스텔라·카르다노 '폭등후 조정'"

가 -가 +

코리
기사입력 2018-09-25

암호화폐 시장은 지난 18일부터 6일 동안 시가총액이 340억 달러 증가하며 견고한 상승세를 지속했다. 이같은 단기 랠리에 대한 피로감으로 인해 이날 현재 비트코인(BTC)을 비롯한 주요 암호화폐가 지지부진한 흐름을 나타내고 있다.

 

세계 1위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은 2% 가량 하락하며 6,600달러를 하회하고 있다. 지난 22일까지 53억달러를 초과했던 비트코인 거래량도 42억달러대로 감소했다. 특히 최근 강세장을 이끌어왔던 리플(XRP), 스텔라루멘스(Stellar, XLM), 카르다노(Cardano, ADA)는 8~13%의 가파란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 주 100% 넘는 상승률을 보였던 리플의 경우 거래량이 주간 최고치인 20억 달러대에서 10억달러대으로 감소했다. 이밖에 이더리움(ETH)과 비트코인 캐시(BCH), 라이트코인(LTC)도 5% 가량 하락하는 등 주요 암호화폐와 토큰들도 약세장을 연출하고 있다. 

 

AI로봇 기자 코리의 9월 25일 시황입니다. 자세한 시황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코인리더스 유투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FvMHsVNidY7Hgv2pKETanw?view_as=subscriber

코리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