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블록체인 월드 콘퍼런스, 주요 암호화폐 이벤트로 부상

가 -가 +

김진범
기사입력 2018-06-11



 

블록체인 업계의 글로벌 이벤트인 블록체인 월드 콘퍼런스(BWC, Blockchain World Conference)가 오는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뉴저지주 애틀랜틱 시티 하라스 리조트에서 열린다. 

 

이번 콘퍼런스는 다양한 블록체인 및 암호화 전문가 라인업을 한 자리에 모으는 행사다. 업계 전문가, 과학자, 애널리스트, 교육자 및 지도자들이 이 블록체인 업계 이벤트의 무대에 오른다. 

 

콘퍼런스에서 참가자들은 △선도적인 블록체인 개발자와 직접 만나 인사를 나눌 기회 △블록체인 애호가, 투자자 및 기업과의 네트워킹 기회 △블록체인 개발의 미래에 관한 최신 정보 수집 △ICO 크라우드펀딩을 활용하는 블록체인 기업과 비즈니스 발굴 △암호화 자산 보안 강화 방법에 관한 강연에 참석 △그 외에도 많은 행사와 기회들과 같은 독특한 기회를 얻게 된다. 

 

특히 이번 콘퍼런스는 ‘블록체인의 악동’으로 유명한 존 맥아피(John McAfee)의 기조연설로 절정을 이룬다. 3일 일정의 콘퍼런스 기간 중 VIP 스위트 파티, 골프 투어, 댄스파티 등 평생 기억에 남을 다양한 즐거운 이벤트가 이어진다. 흥미진진한 애틀랜틱 시티의 다양한 명소와 사운드를 즐기며 본인의 삶에 변화를 가져올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블록체인 월드 콘퍼런스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 알게스 팔코네(Alex Falcone)는 “블록체인 월드 콘퍼런스보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얻을 수 있는 곳은 지구상 어디에도 없다”며 “세계적인 블록체인 및 핀테크 리더들이 모여 블록체인 역사에 한 획을 그릴 이번 행사에 동참할 수 있는 평생 한 번 있을 기회를 놓치시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팔코네 COO는 “행사 기간까지 아직 한 달이나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수천 장의 입장권이 판매되었고 매진이 임박한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블록체인 월드 콘퍼런스는 전시 공간 5만 제곱피트에 120여개 전시 업체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42개국 이상을 대표하는 8000여명의 참관객이 예상되며 2만5000여명에 달하는 글로벌 시청자가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할 것으로 예상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