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팅하세요

검색

삼성전자, 암호화폐 지갑 탑재 '갤럭시 S10' 전세계 본격 출시

가 -가 +

박병화
기사입력 2019-03-08

  

▲ 말레이시아 미디어, 소비자 등 3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갤럭시 S10 출시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 코인리더스



암호화폐 지갑이 탑재돼 블록체인 생태계를 뜨겁게 달궜던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10’이 전 세계에 본격 출시됐다. 

 

8일 출시되는 ‘갤럭시 S10’은 한국을 포함해 미국과 캐나다, 인도, 중국, 영국·프랑스 등 유럽 전역, 싱가포르·베트남 등 동남아 전역 전 세계 70여개국이다. 3월 말까지 약 130개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갤럭시 S10’은 진정한 풀 스크린의 경험을 제공하는 ‘다이내믹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새로운 카메라 기술, 강화된 인텔리전트 기능, 무선배터리공유 등 최신의 혁신 기술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암호화페 공간에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블록체인 개인키(프라이빗키) 저장소 '키스토어'는 기기에 탑재돼 있지만 비활성화 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6일 인도와 인도네시아에서 현지 미디어, 파트너 대상 ‘갤럭시 S10’ 출시 행사를 진행했으며, 9일 베트남에서는 소비자 5만여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출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S10 출시를 갤럭시 팬들과 함께 축하하는 ‘갤럭시 팬 파티’를 2월 28일부터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하고 있다.

 

박병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IEO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