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O의 PFP NFT 프로젝트 '하이 늘보 소사이어티(HSS)'가 22일 토끼 소주(Tōkki Soju)와 협업을 발표했다.
토끼 소주(Tōkki Soju)는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시작된 최초의 한국식 증류 소주로 어워드 위닝 인터내셔널 소주 브랜드이다.
토끼 소주(Tōkki Soju)는 현재 한국 충주에 양조장을 두고, 소주뿐만 아니라 진, 보드카,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 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서울 홍대에 위치한 라이즈 호텔 내에서 자체 주류를 이용해 만든 칵테일 및 미쉐린 스타 셰프가 직접 요리한 드라이 에이지드 스테이크 등 일반 바(bar)에서 맛볼 수 없는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는 ‘토끼바(Tōkki Bar)’를 운영하고 있다.
하이 늘보 소사이어티(HSS)는 토끼 소주(Tōkki Soju)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HSS Special Edition 라인의 소주, 진, 보드카, 위스키 등을 기획 중에 있으며, 토끼바(Tōkki Bar) 운영 노하우를 활용해 서울, 싱가포르, 뉴욕 등지에 HSS NFT 홀더들을 위한 멤버 전용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토끼바(Tōkki Bar)의 다양한 주류 라인을 직접 증류하는 토끼 소주(Tōkki Soju)의 공동 창립자 Douglas Park 대표는 “HSS 커뮤니티 멤버들이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HSS 멤버십 공간을 구상하고 있다"며, “향후 HSS 멤버십 공간에서는 파인 다이닝에서나 향유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 늘보 소사이어티,HSS,HighSlothSociety,NFT,토끼소주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