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암호화폐거래소 비코인(BCoin), 한국어 서비스 오픈

가 -가 +

김진범
기사입력 2018-10-26 [09:38]

 



 

싱가포르에 위치한 암호화폐 거래소 비코인(BCoin)은 한국어 거래 서비스를 추가로 오픈하고 아시아 최고 암호화폐 거래소를 향해 나아간다고 26일 밝혔다.

 

비코인(BCoin.sg)은 공식 서비스 개시 6 개월 만에 싱가포르의 최고 거래소를 위치를 다지고 있으며, 아시아를 발판으로 글로벌 거래소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동안 최고의 보안 기술과 안정적인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던 비코인은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하며, 한국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한 최신 암호화폐 거래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각국의 유저들로부터 직관적이고 사용자 편의 중심의 인터페이스로 호평을 받았던 비코인(BCoin) 암호화폐 모바일 앱도 업그레이드해 한국어 서비스를 10월 이내에 제공할 계획이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비코인은 그 동안 개인투자자들과 글로벌 투자기관들이 웹과 모바일에서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도록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비코인은 현재 동남아를 기반으로 10여개 주요 국가 사용자들에 대한 암화화폐 거래 플랫폼과 전문OTC(장외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코인 관계자는 “단순한 거래소 기능이 아닌, 전 세계 국가와 유저들이 편의성 있고 안전하게 자신들이 선호하는 모든 암호화폐를 효율적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블록체인 기반 통합 거래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전했다.

 

비코인은 세계 유명 금융 기관에서 30년 넘게 근무 경력을 보유한 데이비고(Davy Goh) 대표가 이끌고 있으며, 블록체인을 비롯한 금융, 핀테크 전문 인력에 의해 운영되고 있는 글로벌 규모의 전문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비코인(BCoin) 데이비고(Davy Goh) 대표는 "싱가포르에서 비코인의 전략적 위치는 한국의 블록 체인 기업과 투자자들에게 글로벌 암호 거래 플랫폼으로 연결하는데 최적의 파트너로써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한국어 지원이 시작되면 한층 더 글로벌 거래소로써 비즈니스 성장에 새로운 장이 시작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비코인은 싱가폴 블록체인 전문 교육기관인 Institute of Blockchain Singapore (IBS)가 시행한 거래소 순위에서 서비스와 사회 공헌부문 등에서 전체 1위 거래소로 선정되기도 했고, 다양한 한국의 블록체인 프로젝트(Aston, Hex, Shieldcure 등)와 해외 사업 확대를 위한 협업을 해왔으며, 한국 유명 블록체인 전문 컨설팅 업체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해 왔다.

김진범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Warning: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in /home/inswave/ins_mobile/data/ins_skin/q/news_view_m_coinreaders_com.php on line 257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제호:코인리더스 ㅣ 등록번호 : 서울 아,01722 ㅣ 등록일 : 2011.08.01
발행/편집인 : 박병화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범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64 서교제일빌딩 8층 | desk@coinreaders.com
Copyright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