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바이비트

머니그램, 리플랩스 파트너십 중단...리플 "계약은 여전히 유효"

가 -가 +

박소현 기자
기사입력 2021-02-23 [20:43]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리플사(社) 간의 법정소송이 본격화됨에 따라 리플사와 머니그램(MoneyGram)의 오랜 파트너십에도 균열이 생겼다.  

 

23일(현지시간) 디크립트에 따르면 글로벌 송금기업 머니그램이 리플랩스(RippleLabs)와의 파트너십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머니그램은 “리플과의 파트너십과는 별개로 머니그램은 그동안 전통 외환거래 업체들과 함께 외환 송금을 처리해왔다. 우리의 외환거래는 리플 ODL 플랫폼에 의존하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나 리플랩스 측은 머니그램과의 계약이 여전히 유효하다고 밝혔다. 

 

리플랩스는 22일(현지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지난 2019년 머니그램과 다년 계약을 채결했다. 계약은 여전히 유효하다”며 “계약은 자사 ODL 솔루션 사용에 제한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적극적으로 대안 사례(Alternative Use Cases)를 모색하고 있다. 소송이 끝나면 미국의 디지털자산 및 블록체인 기술 분야 규제가 더욱 명확해질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박소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제호:코인리더스 ㅣ 등록번호 : 서울 아,01722 ㅣ 등록일 : 2011.08.01
발행/편집인 : 박병화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49길 5, 4층 | desk@coinreaders.com
Copyright ⓒ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