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바이비트

비트야드, 초보 투자자를 위한 카피트레이딩 시스템 적용

가 -가 +

이선영 기자
기사입력 2021-02-22 [20:03]


지난 한 해 동안 비트코인(BTC)은 여러 차례 역대 최고기록을 갈아치우며, 마침내 올초 5만4000달러를 넘어섰다. 이와 동시에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제공업체 간의 경쟁도 점차 치열해졌다. 

 

현재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은 코인베이스, 바이낸스와 같은 주류 거래소와 비트야드(Bityard)와 같은 신생 거래소를 비롯한 수많은 암호화폐 거래소들로 인해 더욱 혼잡해졌다. 급변하는 시장에서 살아남으려면 고급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여 경쟁 우위를 구축해야 한다.

 

암호화폐 시장이 확장되는 동안 암호화폐 초보자를 포함한 개인 투자자 수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새로 시장에 진입한 초보 투자자들은 암호화 자산에 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돕는 사용자 친화적인 거래 서비스 제공업체를 찾아야 한다. 

 

이처럼 초보 투자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비트야드는 매우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거래 플랫폼을 개발했다. 지난 2019년 설립된 비트야드는 누구나 암호화 자산을 쉽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데 주력해 왔으며, 지난 2020년부터는 사용자에게 편리하고 전문적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했다.

 

실제로 비트야드는 베어 마켓에서의 암호화폐 CFD(Contract For Difference) 거래 서비스를 출시했다. 

 

2020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은 약세를 보이며, 대다수 암호화폐 가격에서 상승 기미가 나타나지 않았다. 이러한 약세장에서 이익을 얻고 싶은 투자자에게는 차액거래(CFD)가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에 비트야드는 '복잡한 계약, 단순 거래'란 서비스 개념으로 글로벌 투자자에게 양질의 암호화 CFD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비트야드는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ETH)과 같은 주류 암호화 자산의 거래쌍 뿐만 아니라 인기 알트코인 거래쌍도 제공한다. 현재까지 비트야드에는 총 25가지 유형의 자산 거래쌍이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거래쌍이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비트야드는 전문 투자자와 초보 투자자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투자자가 약세장과 강세장에서 비트야드 거래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초보 투자자가 시장에서 거래 전문가의 전략을 모방하는건 매우 흔한 일이다. 현재도 많은 투자자들이 모방할 가치가 있는 양질의 트레이더를 찾기 위해 소셜 미디어 상에서 노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체계화 된 카피트레이딩 거래 기능을 갖춘 거래소가 점점 더 많이 생겨났고, 그 중 하나가 바로 비트야드다.

 

비트야드는 작년 말 카피트레이딩 시스템을 출시했으며, 단순한 UI 디자인과 정교한 기능을 갖춘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가 카피할만한 숙련된 전문 투자자를 훨씬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비트야드 카피트레이딩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가 전문 투자자를 카피하면 모든 거래 활동은 전문 투자자가 대신 수행한다. 비트야드 사용자는 시장을 주시하고 수동으로 포지션을 열거나 닫는데 시간을 할애 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또한 카피트레이딩 시스템은 성공적인 거래로 인한 수익의 8~10%를 수수료로 제공 함으로써 거래 노하우를 제공한 전문 투자자들에게 혜택을 준다. 이는 많은 상위 거래자들이 상장 신청을 하고 비트야드에 거래 노하우를 제공하도록 유도했다.

 

특히 2020년에는 탈중앙화 금융(DeFi)의 급부상과 대규모 투자기관 진입 덕분에 강세장이 이어졌고, 이로 인해 암호화 현물 거래에 대한 더 큰 수요를 유발했다.

 

강세장에서는 대다수 자산 가격이 한동안 계속 상승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투자자는 현물거래 및 CFD 거래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CFD 거래자라면 시장이 아직 강세를 보일 때 현물거래를 시도하는게 좋다.

 

이러한 이유로 비트야드는 비트코인 가격이 급등하기 시작하면서 암호화폐 현물거래 서비스를 시작하여 사용자에게 40가지 이상의 현물 거래쌍을 제공했다.

 

이와 관련해 비트야드 관계자는 "초보자를 위한 간단하고 안정적인 거래 플랫폼 구축이 회사의 중요한 목표"라며 "올해 비트야드는 암호화 영구계약, 미국 주식 및 외환거래를 포함한 더 많은 거래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다양한 유형의 투자자가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 밝혔다.

이선영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제호:코인리더스 ㅣ 등록번호 : 서울 아,01722 ㅣ 등록일 : 2011.08.01
발행/편집인 : 박병화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49길 5, 4층 | desk@coinreaders.com
Copyright ⓒ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