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핀테크 플랫폼 페이뱅크, 정식 출시예고

가 -가 +

강승환 기자
기사입력 2021-02-05 [08:21]

 

▲ 리빌테크놀로지 제공  


글로벌 핀테크 플랫폼 페이뱅크가 정식 출시한다고 리빌테크놀로지가 5일(한국시간) 밝혔다.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런칭한 페이뱅크는 화웨이, 웨이보, 위챗에서 오랜 기간 동안 개발 분야에 종사한 전문가들과 협력해 내놓은 맞춤형 결제 플랫폼이다.

 

4차 산업혁명의 꽃이라고 불리우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페이뱅크 플랫폼(금융서비스)은 국경을 뛰어넘는 빠른 송금, 결제, 카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올해 1분기에 페이뱅크 앱 내에서 대출 서비스, 예금서비스, 쇼핑몰서비스, 채팅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암호화폐 커뮤니티 전문가와 함께 암호화폐 전문 커뮤니티 ’블록네비’ 를 출시할 예정이다. 

 

페이뱅크 관계자에 따르면 "영국에서 발행하는 EMI라이선스를 받아 2021년 상반기 유럽으로 페이뱅크를 확장할 예정이며, 곧 전 세계 어디서나 페이뱅크 유저들이 편리하게 결제, 송금, 실물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암호화폐의 실 사용처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페이뱅크는 기술적인 테스트가 모두 끝난 상태이며, 현재 페이뱅크 앱내에 입점할 재단을 찾고 있는 중이다. 금년 1~2분기 사이에는 입점하는 기업 상대로 입점비를 받지 않을 예정이다고 귀띔했다.  

강승환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Warning: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in /home/inswave/ins_mobile/data/ins_skin/q/news_view_m_coinreaders_com.php on line 257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제호:코인리더스 ㅣ 등록번호 : 서울 아,01722 ㅣ 등록일 : 2011.08.01
발행/편집인 : 박병화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범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64 서교제일빌딩 8층 | desk@coinreaders.com
Copyright 코인리더스. All rights reserved.